고시촌 20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방법 대학동 서림동
▒ 신림동고시촌/‣ 고시촌Tip
 

내일인 4월 8일부터 20대 국회의원가 사전투표가 이틀간 진행이 됩니다. 고시촌에도 이런 선거바람이 불어서 후보자들이 선거운동을 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사전투표에서는 주민등록이 고시촌으로 되어 있지 않아도 사전 신고 절차 없이 편하게 투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4월 13일 선거일에 참여가 어려운 분들이 사전투표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전투표기간: 2016. 4. 8. ~ 4. 9.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대학동과 서림동으로 이루어진 신림동고시촌은 각각 한곳이 사전투표소가 마련됩니다. 투표장소는 대학동(신림9동)은 우리은행과 북션서점 사이에 위치한 대학동주민센터이구요. 서림동(신림2동)은 대학동주민센터 맞은 편에 위치한 신성초등학교 1층 실과실입니다. 투표참여를 위한 준비물로는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과 같은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투표장소에 찾으시면 됩니다. 





고시촌이 있는 지역은 관악을 선거구로서 5명의 후보자가 경쟁을 하고 있네요. 선거공보를 통해 후보자의 공약 등을 확인하시면 선택에 도움이 될 거 같네요. 투표방법은 대학동이나 서림동에 주소지가 있는 관내유권자와 타지역에 주민등록지가 있는 관외유권자로 구분을 해서 용지를 받는게 조금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투표에 많이 참여하셔서 소중한 참정권을 행사하시기를 바랍니다. 기표소에 있는 ㅅ자 용구를 사용하지 않고 다른 표시를 하시면 무효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