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휴가일수 계산방법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연차휴가에 대해 얘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기의 연차휴가일수가 정확하게 몇일이어야 하고 있는지 궁금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편하게 연차휴가일수 계산할수가있는 방법을 설명해볼건데요. 이번 추석 연휴에도 연차를 이용해서 9일간 휴가를 보내신분들도 많더군요.

연차휴가일수

근속 년수에 따라 연차휴가 일수 자체가 다릅니다. 다소 헷갈리는 부분도 있기에 연차휴가 계산을 홈페이지를 사용을 해서 해 보시는게 좋더라고요. 연차휴가는 상시근로자 5인이상 있다고 한다면 의무적으로 발생하게 되는 휴가이죠. 휴가를 가지 못했다면 연차휴가수당으로 지급이 되기도 하죠.

연차휴가일수

연차휴가에 관련 되어진 안내인데요. 1년간 8할 이상군무시에는 15일의 유급 연차휴가가 발생을 하게 되죠. 이후에 1년,3년,5년,7년등 홀수 년도에 따라서 연차휴가가 1일씩 더 추가가 될듯합니다. 최장 25일까지 발생을 하게 되죠

연차휴가일수

오늘으 유리지갑이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통해 연차휴가를 계산해드려 볼건데요. 연차휴가를 완전히 계산해드리고 싶다고 한다면 연차휴가 자동 계산기를 통해 연차휴가를 확인을 해 주신다면 좋을듯합니다. 포스팅 밑에쪽에링크를 눌러 주셔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연차휴가일수

이동했으면 이러한 식으로 연차휴가를 산정하고있는 화면이 나와질겁니다. 연차휴가를 산출하게될때는 별다른게 없습니다. 입사일자와 출근율을 입력해주시면 연차휴가가 오토로 나오게 되는데요. 연차휴가를 정확히 아시고싶을때 유용합니다.

연차휴가일수

이러한 방법으로 연차휴가를 확인하여보니 17개의 연차가 발생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입사 1년이 되어 15일의 연차휴가가 발생하고 이후 3년차에 1하루, 5년차에 하루가 더해져서 연차휴가가 총 17일이 되었다는 계산이 나오고있네요. 방문자분들도 하단 링크로 한번 완전하게 계산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계산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