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휴대전화에 달려있는 카메라도 성능이 정말 정말 좋아요. 똑딱이 카메라 정도의 수준으로 이미 올라와있는것 같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사진도 더더욱 많이 찍게 되는거 같아요 사진을 찍고난다면 편집이나, 보정이 필요하게될 때가 있는데요.

무료사진편집

이번엔 보정이나 편집을 꽁짜로 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설명 해드리도록할 거에요. 바로 포토스케이프 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꽁짜로 내려받기를 받아 줄수가 있죠. 어디서 어떻게 받으시는지 내용을 설명 해둘겁니다.

무료사진편집

가장우선 포토스케이프 정식 사이트를 방문을 하여야겠죠.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시게 되면 홈URL로 이동을 하시게되요. 이동을 하시고 나서 위에 '꽁짜 다운' 버튼을 클릭을 해 주세요.

무료사진편집

그러면 상단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되요. 링크가 2개가 있을 겁니다. 둘다 비스므리한 홈페이지로 연결이 되기는 하지만 최초로 있는게 조금이나마 더욱더 좋습니다? 첫번째에 있는 링클르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사진편집

그러면 이제 이런식으로 화일을 다운받는 홈페이지로 실제 이동을 하시게되요 이곳에서 Download Now를 누르셔야 실제 포토스케이프 인스톨화일을 내려받아 보게 돼요. 화일에 관련 되어진 정확한 내용들도 보이시기도 합니다?

무료사진편집
무료사진편집

화일을 받으시고 실행을 해주시게되면 이제는 공식으로 설치시작이 되기 시작을 하게되는데요. 설치과정에서 어려운건 없고\ Google 드라이브가 설치 될수 있기에 필요하지 않는다면 체크 해제하고 설치 해주면 돼요. 그러면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